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가 기말고사를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식 및 학습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에듀 신규·기존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바나나우유·문상 득템 이벤트'는 기말고사를 약 1주 앞둔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바나나우유, 문화상품권 1만원권, 배송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회원가입 이벤트는 세븐에듀 홈페이지에 무료회원 가입만 하면 참여가 된 것으로 간주되며 모두가 열공 응원 5종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가입하는 신규회원들은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받으며 세븐에듀의 기말 대비 수학 공부법 무료특강과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 내신 기출 족보 500제, 기말 대비 내신 기출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강좌를 구입한 회원은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세븐에듀 기존회원을 대상으로는 '친구추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븐에듀 홈페이지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이 기존 세븐에듀 회원 ID를 추천인에 등록하면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가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프리패스 회원이 친구 또는 선후배에게 세븐에듀 프리패스를 추천하여 수강신청을 할 경우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증정된다.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은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증정되며, 해당되는 프리패스 강좌에는 '고1·고2·고3 국영수 프리패스', '수학 올패스', '개념 프리패스', '수능 슈퍼패스' 등이 포함된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의 기말고사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와 친구추천 이벤트에 함께 응모하면 최대 2만 원의 혜택이 돌아가는 만큼 많이 참여하여 학습지원 혜택과 기말고사 성적 향상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