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는 출산 후 허약해진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한 방법이다.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서비스 등 산후조리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
대부분의 엄마들이 산후조리원을 이용하지만 집에서 산후조리를 하고 싶은 엄마들은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한다. 산모에게 익숙한 환경인 집에서 맞춤형 산후조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웰니스인텔리전스에서 전개하는 마더앤베이비는 체계적인 산후도우미서비스 및 산후관리를 제공한다.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할 뿐만 아니라 모유수유 및 산후회복 관리, 신생아관리 전반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능력을 입증받은 베스트관리사를 투입해 신뢰성을 확보했다. 또한 마더앤베이비만의 특화된 산후관리 전문가 교육과정을 이수한 최소 3년 이상(VIP관리사는 5년 이상) 경력의 관리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마더앤베이비는 오는 25일부터 개최되는 제9회 서울베이비페어에서 개인별 맞춤 산후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서울베이비페어 한정 이벤트도 있다. 산후도우미서비스 상담만 받아도 마이보틀을, 현장에서 산후관리 프로그램 계약 시 산전산후바디케어 '라테라피' 1회권, 고급 에코백, 고급 출산선물박스를 증정한다.
출산 전의 몸매로 되돌리기 위한 명품바디케어인 라테라피 프로그램 상담 시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고급 일회용 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계약할 경우 RVB 업그레이드 1회, 30분 추가 서비스 1회, Face 림프드레나쥐 1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 에코백, 테니스경락공, 고급 에스테틱 마스크팩을 모두 받게 된다.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대치동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무료입장방법, 주차 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서울베이비페어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픽사베이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