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전문기업 한솔교육의 영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오는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하고 있다. 코엑스 A홀에 위치한 핀덴 부스에는 첫날부터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핀덴 부스에는 교구를 체험하고 놀이교육에 대한 상담을 받으려는 방문객들로 가득했으며 대형 핀덴카와 멀티 코코, 그림책의 색을 인지하는 핀덴카의 특징을 담은 조형물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핀덴 부스는 아이가 놀이를 통해 세상과 만날 수 있는 방법을 보고 듣고 경험하는 체험의 장이자 아이의 발달 월령에 딱 맞는 놀이플랜을 제안하는 상담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솔교육 리딩사업본부의 임선희 상무는 "핀덴 베베는 장난감이자 교재이며 한글과 영어를 노래로 알려주는 멀티 기능이 있어 엄마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 먼저 구매한 엄마의 추천으로 상담으로 받으러 온 분들도 많다"고 말했다.
상담을 마친 관람객들은 핀덴 캐릭터인 까꿍이, 빠빠 인형과 사진을 찍는 등 핀덴 부스에서 마련한 이벤트에도 빠짐없이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베페에서 발행한 매거진 또는 모바일 쿠폰을 소지하고 핀덴 부스를 방문하면 미니북과 CD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핀덴 베베'를 구매하면 멀티블록 세트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와 사진 촬영 이벤트 등을 통해 최대 10만 원 상품권도 증정받을 수 있다.
핀덴은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핀덴 베베와 생각 소통 놀이 핀덴 톡톡, 감각 태교 핀덴 마미투비, 롤플레이 영어 핀덴 잉글리시까지 핀덴의 모든 교육제품을 전시하며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 핀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inde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세영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