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야의 엠보 손수건과 다용도 거즈타월이 엄마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꼬야 엠보 손수건과 다용도 거즈타월은 아기피부에 안전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0% 천연 코튼 소재로 구성됐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엄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것. 특히 무형광·무표백·무자극 제품이라 아기 피부에 적합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즈맘 체험단을 통해 꼬야 엠보 손수건과 다용도 거즈타월을 경험해본 육아맘 3인의 리뷰를 소개한다.
▲gksw**=100% 천연 코튼 소재라 정말 좋은 꼬야 제품들. 깔끔하게 포장돼 왔네요. 만져보니 먼지가 안날 것 같아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제품이라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꼬야 손수건은 평소 사용하던 것 보다 큰 사이즈로 디자인은 4가지로 구성. 전 꼬마부엉이 디자인이 정말 좋네요. 북유럽 느낌이 나면서 귀여운 우리 아기와도 잘 어울려요.
다용도 거즈타월인 만큼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산책할 때는 햇빛가리개 용도로 사용해요. 아기가 잘 때 이렇게 거즈타월로 막아주니 정말 좋네요. 두꺼우면 바람이 너무 안통할까봐 걱정인데 꼬야제품은 얇아 딱이네요. 디자인이 심플하니 딱 제 스타일이에요!
▲hyey**= 100% 순면 제품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심플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이 고급진 꼬야의 손수건과 거즈타월이에요.
아기들은 피부가 민감하다고 들어서 면 소재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딱인거 있죠. 다양한 패턴도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저는 꼬야 손수건을 다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밥 먹을 때는 이유식 턱받이로 평소에는 아들 침받이로 사용해요.
아기한테 직접 둘러보니 패턴이 정말 귀여운거 있죠. 아기 피부와 맞닿아도 안전하다고 해서 안심 그 자체에요. 디자인도 예쁜 꼬야 제품, 마음에 쏙 든답니다!
▲jinh**=요새 북유럽풍이 많이 유행하잖아요. 꼬야 제품을 받는 순간 고급스러우면서도 예쁜 디자인이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전 심플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제 마음에 쏙 들어서 사용하기 아까울 정도네요. 먼지가 적고 무형광, 무자극 제품이라 아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아기가 막 이가 나려고 해서 침을 많이 흘릴 때인데요. 그래서 아기 목에 착용할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꼬야 제품은 아기한테 안전한 천연 소재라고 해서 선택!
아기의 목에 걸어주면 침을 닦을 수 있고 감기예방도 돼 정말 좋아요. 패션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고요. 아기한테 걸어주니 방긋한 웃음 한 가득.
여러모로 활동도도 다양하고 착한 가격이라 마음에 듭니다. 사진보다 실제로 보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인데요. 육아맘들, 정말 후회하지 않아요.
김정은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