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에서 출시한 ‘베리베리스윗 맘숄더백’이 엄마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넉넉한 사이즈의 가방으로 부드러운 컬러와 세련된 느낌의 고급원단이 특별함을 더해주는 베리베리스윗 맘숄더백. 수납공간이 풍부해 다양한 육아용품을 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키즈맘 체험단을 통해 베리베리스윗 맘숄더백을 경험해본 육아맘 3인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모아봤다.
▲nmls**=토드비팝 데일리 기저귀가방, 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 백팩만 메고 다니다가 주변에 숄더백을 메고 다니는 것을 보니 예뻐 보여서 저도 하나 장만해보았어요. 컬러는 베이지와 그레이, 네이비, 핑크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핑크를 선택했어요. 부담없는 컬러라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에요. 세련되면서도 가벼워 고급스럽고 편하네요. 특히 테두리 부분은 수술 장식으로 포인트가 돼 독특한 느낌이 들어요.
아기와 외출하려고 하면 짐이 한가득이라 수납력이 좋은 가방을 찾게 되는데 제가 찾던 기저귀 가방이네요. 아기 옷과 휴대폰, 아이패드, 기저귀, 과자, 장난감, 지갑과 미니백까지 넣었는데도 여유 공간이 남네요. 많은 짐을 숄더백에 넣으니 외출이 한결 편해지는 것 같아요. 예쁜 데일리백으로 들고 다니기 정말 좋아요!
▲miss**=토드비팝 맘숄더백은 가볍고 수납력이 좋아 짐이 많은 육아맘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스타일도 멋스럽구요. 생활방수기능까지 있어 기저귀 가방으로 정말 딱이다 싶어요. 부드러운 색상과 세련된 원단을 기반으로 테두리 부분에는 수술이 있어 특별함이 더해지는 것 같아요. 손잡이 마감도 튼튼하고 캐주얼한 느낌이라 요즘 제가 애정하는 아이템이에요.
수납력 정말 놀라워요. 물티슈를 비롯해 아이 옷, 파우치, 수첩, 물병 등 정말 많은 육아용품을 넣었는데도 공간이 남네요. 수납공간이 넓어 기저귀 가방으로도 충분하지만 디자인도 세련돼 스타일리쉬한 엄마들의 데일리백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완전 강력추천입니다.
▲funn**=토드비에서 엄마를 위한 숄더백이 나왔다고 해서 기대 가득! 제가 직접 만나보았어요. 토드비 베리비레스윗 맘숄더백은 베이지와 그레이, 네이비, 핑크 4가지 컬러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때가 안 탈거 같은 네이비로 선택했어요. 밝은 컬러가 예쁘지 않나 싶어 고민했지만 제가 선택한 네이비가 단순한 컬러가 아니네요. 가벼운 터치감이 느껴지는 세련된 느낌의 고급 원단이랍니다. 생활방수기능까지 있어 기저귀 가방으로 딱이에요.
캐주얼하면서 세련돼 보여 외출할 때 데일리백으로 갖고 다니는데요. 내부의 4포켓으로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하며 카드나 젖병, 지갑, 휴대폰 등 소지품을 따로 수납할 수 있답니다. 바닥에 지지대가 있어 물건을 많이 담아도 처지는 현상 없이 탄탄하게 모양을 잡아줘요. 아이와 함께 외출할 때 무거운 짐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필수 아이템으로 갖고 다녀야겠어요.
김정은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