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1월호에는 유해성분 걱정없는 안심치약을 비롯해 겨울철 아이의 피부 보호를 위한 보습크림, 10월 임신·출산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8회 서울베이비페어 행사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겼다.
특히 보급형 남편 이정수씨의 결혼 이야기, 키즈 코딩, 둘째 난임 극복법, 패셔니스타 엄마들의 인터뷰, 완벽한 겨울나기 버킷리스트, 쌍둥이들을 위한 육아아이템까지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키즈맘 구독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부록이 증정된다.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는 예림아이에서 출간된 '스폰지밥 스티커북'이 부록으로 구성됐다. 배경판에 스티커를 직접 붙이며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스티커북은 아이들의 집중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킨다.
인터파크에서는 닥터아토 섬유유연제가 증정된다. 진드기와 곰팡이케어에 효과적이며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교보에서는 베피스에서 출시된 오리엔탈 허브 버블 바디 워시가 포함됐다. 천연 보습인자 성분이 샤워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 피부의 자극을 줄여준다. 알라딘에서는 베피스 오리엔탈 허브 밀키 로션이 증정된다. 한방 성분의 모이스처 로션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오프라인 교보문고와 영풍문고에서 키즈맘 구매시 닥터아토 물티슈를 받을 수 있다.
판매처 bjyanche8.com/magazine
박세영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7-10-25 16:56:32
수정 2017-10-25 16:5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