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용 물티슈&건티슈 물따로는 오는 10일~11일 이틀 동안 제일병원이 주최하는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와 ‘행복 나눔 바자회’에 참여한다.
제일병원은 해마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내원한 예비 산모에게 축하 인사와 선물, 다과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는 임산부 축하 선물 뿐만 아니라 행복 나눔 바자회, 경품 스탬프 응모, 모유 수유 특강, 모아 사랑 태교음악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한다.
모아센터 1층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하는 ‘행복 나눔 바자회’에는 물따로 물티슈와 건티슈를비롯하여 제대혈, 영양제, 아기식품, 모유수유, 아기의류, 천연화장품, 완구 등 다양한 아기 용품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물따로는 임산부 축하선물과 경품 응모 이벤트에 신생아용 물따로 오리지날을 제공하고, 부스에서는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신생아용 물티슈와 건티슈를 최저가로 할인 판매하며 무료 택배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연중 캠페인 ‘신생아 화학물질 멀리하기’ 체험도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바자회 수익금 일부는 저소득 산모 분만비 지원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물따로 신생아용 물티슈는 제일병원 신생아실과 신생아집중치료실(NICU), 산후조리원에 공급되고 있다.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통해 저출산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정된 날로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하는 10월 10일로 지정됐다.
자세한 내용은 제일병원 홈페이지와 물따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