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이 오는 28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카시트 제품들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순성산업은 코엑스 Hall A에 마련된 순성부스(G160)에서 순성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라온(LAON)', '데일리(DAILY)', '제나(XENA)'와 함께 멀티백 비플래디, 킥매트 등 필수 육아용품을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베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순성은 베페 박람회 기간 중 순성의 스테디셀러 카시트 3종을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한 순성의 대표 스테디셀러 '데일리' 카시트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 제품 '라온' 역시 2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생후 12개월부터 최대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아이 성장 맞춤형 '제나' 역시 박람회 기간 중 최저가 할인 혜택으로 실속 있는 최저가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라온, 데일리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사은품과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복한 출산과 육아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총 금액 8만원 상당의 Birth Box에는 아이와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행복하게 하기 위한 순성의 진심을 담았다.
Birth Box에는 군(GOO.N) 기저귀 샘플 및 로션티슈, 무루 순면 병아리 배냇저고리, 아모마 임산부용 허브티, 에코스토어 베이비라인 샘플, 베베숲 물티슈 등 내 아이에게 꼭 필요한 10가지의 출산용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베페에서는 온·오프라인 최저가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출산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한 Birth Box 라는 특별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며, 가족이 함께 안전하고 행복할 수 있길 바라는 순성의 진심을 담아 마련한 특별 이벤트인 만큼 이번 혜택을 꼭 놓치시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세영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 김경림 기자
입력 2016-08-26 18:29:41
수정 2016-08-26 18:2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