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바비즈코리아가 전개하는 모유수유전문 브랜드 마더스베이비에서 면 보호대를 리뉴얼한 신제품 '데일리 코튼 보호대'를 출시했다.
편안한 압박으로 통증과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마더스베이비 데일리 코튼 보호대는 바비즈 디자인 연구센터에서 개발한 국내 최초 산모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임신, 출산 후 약해진 관절과 늘어난 인대를 보호하며 다양한 움직임을 도와주는 데일리 코튼 보호대는 이중겹의 파일층 소재로 공기순환이 원활하여 하루 종일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src=
빠른 땀 흡수로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가벼운 운동을 할 때도 적합하다. 뛰어난 신축성으로 손목 두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패셔너블한 스포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산모와 노약자의 관절 보호와 직장인의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요가나 등산, 걷기 운동 등 스포츠 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다.
한편 마더스베이비는 데일리 코튼 보호대 출시를 기념하여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지난 11일 부산 영화의 광장에서 열린 ‘제 3회 시니어 건강걷기 대회’ 참여자 전원 3,100명에게 제품을 선물했다.
마더스베이비 데일리 코튼 보호대는 핫핑크, 연핑크, 연블루, 연그린, 연그레이, 연보라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온라인쇼핑몰 바비즈몰과 오프라인 매장 비엘스위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박세영 기자 [email protected]
▶최근 발생하는 묻지마 범죄,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