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은 BMW 유모차 미니버기로 유명한 이지워커사의 컴팩트형 디자인 유모차 '이지워커버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지워커버기는 디럭스와 휴대용의 장점을 모은 절충형 유모차로 무게 5.9kg, 4륜 서스펜션 등 도시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과 유니크한 패브릭을 기반으로 한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다. 감각적인 외관 뿐 아니라 170도형 침대형 시트, 3단 풀 캐노피, 가죽 손잡이 등 다양한 옵션이 적용됐다. 신생아부터 48개월(20kg)까지 사용 가능하며, 베를린 브랙퍼스트, 밀라노 멜란지, 모나코 아페로, 파리 브래서리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소비자가는 4가지 컬러 모두 45만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내달 30일까지 이지워커버기 구매자들 전원에게 안전 범퍼바를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후기를 작성할 경우 이지워커버기 액세서리 구매 가능한 세피앙몰 적립금을 최대 5만원까지 100% 추가 제공하며 우수 포토후기 작성자 3인에게는 19만5000원 상당의 페리매킨 기저귀 가방 세트와 10인에게는 인형 유모차를 증정한다.
이지워커 공식 블로그에서는 기대평 작성자 중 우수작성자를 선정해 이지워커버기 유모차(2인),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인)을 증정한다. 또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호크 인형 유모차(5인),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콘 (30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다.
키즈맘 김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전업주부의 어린이집 종일반 무상 사용 제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