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베베락이 19일부터 21일까지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연간 200만 개 이상의 이유식용기를 판매하는 베베락은 합리적인 가격과 타협하지 않는 품질을 바탕으로 수유, 이유식용품 및 주방용품을 개발·생산·유통·판매하고 있다.
베베락은 이번 서울베이비페어를 통해 그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번째로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있다. 이유식을 준비하는 엄마들에게 유용한 이유식 턱받이를 선착순 20명에게 증정한다.
그 외 금액 이벤트로는 1만5000원, 2만5000원,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턱받이,핑거칫솔, 바나나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베락 관계자는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자사 브랜드를 최대한 편안하게 둘러보고 안내받을 수 있도록 부스를 새단장했으며 신제품인 베베락 요거트메이커, 멀티조리기의 시연회를 개최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대치동 세텍(SETEC) 전시장에서 4일 동안 개최될 예정이다.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을 뿐더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비 엄마아빠들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
키즈맘 노유진 기자 [email protected]
▶전업주부의 어린이집 종일반 무상 사용 제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