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키즈맘> 5월호에는 커버를 장식한 배우 정태우의 달콤한 육아, 딸바보 아빠들의 스타일리시한 외출, 홈파티 테이블에 어울리는 패밀리레스토랑 레시피, 샘킴 셰프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얘들아 밥먹자~" 행사, 이정민 아나운서의 재능 기부, 알파고를 능가하는 똑똑한 육아용품 등의 기사가 실렸다.
이밖에도 에디터가 추천하는 차이나타운 나들이 코스 & 맛집, 아이와 놀면서 공부할 수 있는 여행지가 소개돼 다가오는 휴일에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는 엄마아빠들에게 도움을 준다.
<매거진 키즈맘>을 예스24에서 구입했을 때 부록으로 증정하는 베베스킨의 '베이비 바스 앤 샴푸'는 인체에 유해한 합성계면활성제를 전혀 쓰지 않았으며, 천연 코코넛 성분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제품이다. 그 외에도 파라벤, 실리콘, 탈크,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광물성 원료, 트리에탄올아민과 같은 인체 유해 요소가 될 만한 화학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베베스킨은 스킨케어 전 라인에 35%의 고농축 산소수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져 있는 산소수는 피부의 보습 유지는 물론, 피부 장벽이 약화돼 면역력이 떨어진 민감성 피부에 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에도 청정 제주산 동백꽃·금은화 추출물과 브로콜리싹· 밀싹 추출물,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에델바이스 추출물, 유기농 성분 인증을 받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원료 성분으로 사용했다.
키즈맘 노유진 기자 [email protected]
▶전업주부의 어린이집 종일반 무상 사용 제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