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이 지난달 30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365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열린 ‘2016 아이사랑캠핑’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2016 아이사랑캠핑’은 ㈜서울문화사가 주최,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행사로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200여 가족과 약 850명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행사에서 데이롱은 캠핑 필수품이자 야외 활동 필수품이기도 한 자외선 차단제 ‘데이롱 SPF 5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와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신속하게 진정, 회복시켜주는 ‘데이롱 애프터 선 겔 포 페이스 앤 바디’를 캠핑에 참가한 200여 가족 전원에게 증정했다.
데이롱은 세계적인 피부전문제약기업 갈더마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로 어른용, 어린이용, 애프터선 등 3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친수성이 뛰어난 리포조말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야외 활동에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알로에베라와 비타민E 등 피부 진정 성분을 포함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을 돕는 것이 특징. 전제품이 광독성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과 민감한 피부의 어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데이롱은 레포츠의 천국이라 불리는 스위스의 No.1 선케어 브랜드로, 따스한 봄날 가족과 함께 태양을 건강하게 즐기며 추억을 만드는 이번 행사의 취지와 데이롱의 브랜드 컨셉이 맞아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에 앞서 건강한 선케어 방법과 중요성을 전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키즈맘 최주현 기자 [email protected]
▶전업주부의 어린이집 종일반 무상 사용 제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