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월드와이드(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이하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는 서주산업개발과 더팔래스호텔 서울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으로 리브랜드 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교통과 비즈니스의 중심지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하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은 국내 4번째 쉐라톤 브랜드 호텔로 오는 7월 오픈할 예정이다.
전세계 75개국에서 44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쉐라톤 호텔 & 리조트는 지난 2015년 혁신적인 고객 경험과 탁월한 서비스 제공 및 오너와 디벨로퍼를 위한 수익 증진, 그리고 2020년까지 150개의 호텔을 추가로 오픈하는 계획등을 포함하는 향후 5년간의 포괄적인 플랜 ‘쉐라톤 2020’를 발표하였고 수백만 달러의 규모의 마케팅 캠페인, 새로운 로비 바 메뉴 페어드, 브랜드 역사상 가장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SPG프로모션, 브랜드 디자인 및 Sheraton.com의 리뉴얼, 새로운 프리미어 브랜드 쉐라톤 그랜드를 선보였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은 스위트룸 22실을 포함해 총 34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쉐라톤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어메니티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4 개의 레스토랑, 총 4개의 중대형 연회장 및 7개의 미팅룸이 있다. 특히 2015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130평 규모의 클럽 라운지, 비즈니스센터, 쉐라톤 피트니스, 수영장, 스파 등을 새로 완비했다.
교통, 비즈니스, 문화의 중심지 서초구에 위치하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은 강남의 비즈니스 및 관광 중심지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이태원 및 명동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운영 및 글로벌 이니셔티브 부문 수석 부사장 로타 펠은 “ 서주산업개발과 전략적 리브랜드 프로젝트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활기찬 서울의 중심에서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의 계약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스타우드의 노력을 잘 반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이은 국내 4번째 쉐라톤 브랜드 호텔이다. 현재, 스타우드는 호텔 & 리조트는 국내에서 쉐라톤, 웨스틴, W, 알로프트,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브랜드 산하 8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과 쉐라톤 대구 호텔의 개장을 앞두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