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맘에서 봄맞이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오는 5월 4일 서울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 중앙광장에서 열리는 키즈맘 플리마켓 행사는 재활용 육아용품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앞서 키즈맘에서는 작년 5월과 9월 두 차례의 플리마켓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행사에는 윤형빈-정경미, 주영훈-이윤미, 박혜영-박재훈, 김경아-권재관, 김가연-임요환, 배우 정태우, 조은숙, 김세아, 아나운서 윤수영, 이정민, 방송인 현영, 김송, 장영란, 조향기, 이파니 등의 스타들이 기증한 육아용품과 각종 애장품이 인기리에 경매를 통해 판매됐다.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플리마켓에서도 작년과 같이 연예인 자선바자회를 비롯해 럭키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일반인 셀러를 대상으로 유모차, 카시트, 의류, 장난감, 도서 등을 판매할 예정이며 셀러 모집은 오는 29일까지이다.
이메일 bjyanche8.com을 통해 이름과 품목, 연락처를 적어 참가 신청 접수를 받고있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테이블과 의자가 각 1개씩 제공된다. 별도의 공지 없이 선착순 마감될 수 있으며 행사의 수익금은 아동복지 재단에 후원된다.
◆ 키즈맘 플리마켓
일시: 5월 4일 (수) 10~16시
장소: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 중앙광장
신청: bjyanche8.com으로 이름, 품목, 연락처를 보낼 것. 셀러 참여자로 선정되면 참가비 2만원 입금 (계좌는 참여자에 한해 추후 안내)
문의: 02-6350-8906
키즈맘 박세영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