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오는 25일까지 순성의 안전철학을 전파할 홍보대사 ‘맘스카우트’ 3기 단원을 모집한다.
맘스카우트 3기는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들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순성의 안전철학을 전파할 예정이다. 맘스카우트는 순성 카시트 체험 가능한 연령(신생아~12세)의 자녀가 있으며 활발한 SNS 활동이 가능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열정 있는 엄마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맘스카우트로 선정된 엄마들에게는 2016년 새로 출시한 주니어 카시트 '제나(XENA)' 또는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의 체험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라온 또는 제나의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소정의 활동비와 매달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우수 활동 대원 TOP3 및 최고의 팀장에게는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맘스카우트 3기는 순성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oonsung99)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 본인 블로그에 지원 동기를 포스팅 한 후 포스팅 URL을 첨부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지원 동기 및 각오를 가장 중점적으로 심사하고 각 항목별 선정 기준을 점수화한 후 평균 점수를 통해 최종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단원은 4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발대식은 5월 12일 진행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올해로 3기 모집을 시작한 맘스카우트는 순성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순성 카시트와 안전철학을 충실히 전달할 것"이라며 "최근 정부에서 일반도로 전 좌석 안전벨트 의무 착용 법안을 추진하는 등 안전에 대한 법규를 강화하고 있는데, 이번 3기 맘스카우트의 활동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전파에 더욱 앞장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2015년까지 출시된 순성의 카시트 전 제품은 카시트 업계 최초로 국내 기준(KC)과 유럽 기준(ECE R44/ 04), 그리고 중국의 안전 기준(CCC) 까지 모두 획득해 순성의 안전 철학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하며 카시트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