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은 지난 1월부터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홀트일산복지타운에 매월 치킨 100마리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더불어 홀트일산복지타운 자선행사에 3년째 참가해 직접 복지관에서 치킨을 구워 전달했다.
또 굽네치킨 시식 차를 이끌고 지역 복지관, 학교 등을 순회하며 이웃에게 치킨을 전달해 온정을 나누고 있다. 지난 2월 22일에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경기도 의정부시에 있는 한빛 지역 아동센터에 방문해 굽네 딥치즈를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2011년부터 종합격투기 ‘로드 FC’를 지속해서 후원해왔다. 굽네치킨은 비인기 종목이던 로드 FC가 화제의 스포츠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메인 스폰서가 되어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고 있다.
더불어 굽네치킨은 해외에도 사회공헌을 실현하고 있다. 2015년 2월부터 아시아 패션뷰티 매거진 기업인 bnt월드와 협력해 중국, 필리핀 등 해외 소학교에 매월 장학금을 전달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격려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며 다양한 방면으로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소외된 이웃들을 도우며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