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오는 21일까지 역삼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9회 베페베이비페어에서 핀덴베베에 이은 놀이플랜 ‘핀덴톡톡’을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핀덴톡톡은 18개월에서 36개월 아이를 위한 생각소통 놀이프로그램이다.
핀덴은 이번 베페에서 잠재력을 키우는 핀덴베베와 새로 출시된 핀덴톡톡, 감각태교 핀덴마미투비와 영어전문 선생님과 함께 하는 핀덴잉글리시 스텝1, 소음방지매트 핀덴플레이매트까지 핀덴 브랜드의 전 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핀덴베베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북스베이비 세트(6권)와 전면책장을 증정하며,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북스베이비 조작책 1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핀덴 관계자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핀덴의 다양한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유모차의 동선까지 고려해 부스를 설계하는 등 고객의 체험에 중점을 두고 베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베페에서 첫 선을 보인 ‘핀덴톡톡’은 아이의 생각과 느낌을 언어뿐 아니라 생활, 자연, 인지, 정서 영역에서 고르게 경험하고 표현하도록 도와주는 생각소통 놀이프로그램이다. 핀덴톡톡은 빛과 소리를 인식하는 핀덴카, 뮤직스토리텔링과 그림책놀이 등 핀덴베베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았다.
다르게 경험한 아이는 표현도 남다르다는 핀덴의 철학을 잘 반영한 핀덴톡톡을 연계해 더욱 감각적이고 풍성한 놀이를 할 수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