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베페에서 2016년 최신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관람객들이 먼저 체험하고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며,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 관련 맞춤형 카운셀링도 함께 진행한다.
‘글로벌 No.1 유아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비앤비(B&B)’는 프리미엄 라인의 세제&유연제, 미니 캡슐세제와 함께 구강청결 멸균티슈를 새롭게 선보인다. ‘임상의과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민감성·건성 피부전용 브랜드 닥터아토(Dr.ato)’는 기존 357 패밀리용 라인 외 새롭게 출시될 357 베이비라인을 소개하며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육아과학으로 만든 수유전문 유아용품브랜드 유피스(Upis)’는 치의학적 투약용 젖꼭지와 뱅글치발기를 비롯하여 무민 캐릭터 콜라보 디자인의 무민백팩, 진공단열컵 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이를 위한 토탈 라이프 케어 전문기업으로서 보령메디앙스의 대표 브랜드들이 총 출동한다. 더 진한 순수발효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더 퓨어(THE PURE)’, 엄마와 아이 몸에 꼭 맞는 영양제품들을 제공하는 기능성 식품 전문 브랜드 ‘오앤오투(ONO2)’, 북유럽 감성의 유아브랜드 ‘뮤아’ 등의 자사 브랜드를 비롯하여, 프리미엄 유아패션 브랜드 ‘타티네쇼콜라’와 ‘스킵합’, ‘베아바’, ‘유키두’ 등 글로벌 유아동용품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신제품 소개와 함께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페 기간중 아이맘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 받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베페 아이맘 부스에서 교환 가능한 기프트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