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한글 ‘신기한 한글나라’가 온라인 전용제품 ‘신기한 한글나라 노래그림책’을 온라인몰 지마켓과 옥션에서 론칭했다. 이를 통해 방문학습 교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신기한 한글나라’를 온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된 것.
‘신기한 한글나라 노래그림책’은 아이의 일상과 밀접한 이야기를 담은 16권의 그림책과 동요CD로 구성되어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 노래그림책’은 한 권의 그림책을 하나의 노래로 만들어, 노래를 따라 부르며 놀이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말문이 터지고 언어표현력을 키울 수 있다.
‘사과∙사탕’ 등 친근한 사물의 이름과 아이의 일상에서 접할만한 내용을 담은 그림책은 호기심을 자극해 어휘력과 문자에 대한 흥미를 키워준다. 또한 익숙한 멜로디의 노래는 반복해서 따라부르게 되어 아이가 쉽게 그림책을 외울 수 있게 해준다.
한솔교육은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15% 캐시백 적립과 함께 무료 체험수업 2회와 놀이워크북 4권, 그림책 16권의 음원 무료이용권과 한글나라 10% 할인권으로 구성된 특별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특별 쿠폰을 활용해 무료 체험수업 후 방문학습 교사에게 수업을 신청하면 일반 회원과 동일하게 ‘신기한 한글나라 호기심놀이’ 수업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글나라 10% 할인권을 이용해 ‘신기한 한글나라 호기심놀이 수업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놀이식 한글 교육을 처음으로 도입한 ‘신기한 한글나라’는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의 대표 브랜드로, 300만 명이 넘는 회원을 배출하며 국민 한글로 불리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