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발 미세 먼지로 독감, 편도염 등 바이러스 질환이 늘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외출을 해야 할 경우라면 외출 후 손 씻기, 양치질 등 개인 위생 및 식기류, 특히 아기의 젖병 및 아기용품은 더 철저하게 소독을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열탕 소독을 생각하지만 각종 유아용품을 가정에서 일일이 열탕 소독을 하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 최근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레이퀸 젖병소독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 아기의 젖병뿐만 아니라 치발기, 딸랑이등 모든 유아용품을 자외선으로 소독하기 때문에 편하고 시간도 절약이 된다.
또한 레이퀸 젖병소독기는 살균인증(S마크)을 획득 했기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살균인증(S마크)은 한국 화학융합 시험연구원에서 까다로운 살균력테스트와 제품 테스트, 제품 생산 공장에 대한 공정 및 품질에 대한 철저한 검사를 한 후 기준에 적합한 제품에 인증을 수여한다. 이는 젖병소독기 선택의 중요한 요소이다.
한편 레이퀸은 2015년 한해를 결산하는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는 여러 유아용품 업체와의 인지도, 재구매 여부, 성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하여 가장 우수한 브랜드로 레이퀸 젖병소독기가 선정된 것이다.
레이퀸 젖병소독기는 PTC히터 저온건조 방식으로 건조력이 우수하며 자외선 소독을 통해 대상물을 99.9% 살균한며, 젖병, 치발기, 좁쌀베게, 핸드폰, 리모컨등 다목적으로 쓸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레이퀸은 굿 디자인상을 수상한 이중구조의 레이퀸 유아욕조, 신생아용 및 보조욕조로 다용도 활용가능한 신생아 욕조, 국내 최초 이중구조 빨대컵등 실리콘 치발기, 실리콘 이유식 수저, 노리개 젖꼭지등의 유아용품을 출시 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