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 핀덴베베 설명을 듣고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 한솔교육의 핀덴베베 부스가 상담을 원하는 부모들로 첫날부터 붐볐다.
한솔교육은 아이의 흥미를 유발해 잠재력과 가능성을 발견하는 영유아 교구 핀덴베베를 선보였다. 한솔교육의 30년 교육노하우가 응집된 핀덴베베는 멀티플레이 그림책 35권과 가이드북, 멀티플레이 놀잇감 8종, 핀덴카, CD 및 DVD가 한 세트로 구성된다.
<한솔 핀덴베베 교구인 Funny Tree(좌)와 Multi Coco(우)>
이 중 멀티플레이 8종은 놀이를 통해 수 감각, 소근육, 인지 능력을 발달시켜 부모들이 매우 만족하고 있다. Funny Tree는 숫자 세기로 논리적 사고를 발달시킨다. 아이는 나무에 달린 움직이는 별을 하나씩 세는 동안 자연스럽게 숫자와 가까워진다. 나무 뒷면에는 여러 개의 도토리를 걸 수 있어 이 역시 숫자 익히기에 도움이 된다. 나무의 창문을 열고 닫으며 까꿍 놀이를 하면 대상영속성도 발달시킬 수 있다.
Multi Coco는 코리끼 형상의 카트로 잡고 서기, 밀고 끌기가 가능해 대근육 발달에 적합한 놀잇감이다. 코끼리 등의 기본 도형 구멍들은 각각 짝을 이루는 멀티 블록이 있다. 알맞은 도형 구멍에 멀티 블록을 끼워 넣고 망치로 톡톡 두드려 안에 넣을 수도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오는 2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에서 열린다.
키즈맘 김경림 기자 [email protected]
▶ 돌잔치,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