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풀무원이 간편하게 만들어 먹는 DIY 피자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올바른 피자만들기’는 토마토와 고르곤졸라 2종으로 또띠아, 치즈, 소스를 한번에 담아 별도의 재료 구입 없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합성팽창제 대신 우유와 통밀로 식감을 살린 ‘풀무원 올바른 우유 또띠아’와 유화제를 넣지 않은 ‘100% 자연치즈’,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풀무원에서 관리한 특제소스를 사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다.
src=
‘올바른 토마토 피자만들기(2회분/5,600원)’는 우유 또띠아에 상큼한 토마토 소스, 고소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자연치즈로 구성돼 있다. 취향에 따라 고기, 소시지, 피망, 버섯, 양파 등 냉장고 속 재료들을 넣으면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씬피자가 완성된다.
‘올바른 고르곤졸라 피자만들기(2회분/6,100원)’는 우유 또띠아에 고소한 고르곤졸라 소스와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들어있다. 또한 국산 꿀로 만든 허니소스가 별첨돼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올바른 피자만들기’는 또띠아를 도우(dough)로 만들었기 때문에 한 판에 300kcal 정도의 열량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또한 오븐 외에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장 등 밖에서도 손쉽게 피자를 만들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구성품 별로 분리형 용기를 사용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