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닝글로리베이비(www.morningglorybaby.com)'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신제품 비눗방울 놀이세트 '매직버블 퍼레이드'를 출시했다.
모닝글로리베이비는 '2015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전시 기간 동안 어린이들에게 비눗방울 놀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강아지 캐릭터 'BABU'를 내세워 아이들에게 친숙함과 귀여움으로 어필하는 모닝글로리베이비는 잘 터지지 않아 손으로 가지고 놀 수 있는 비눗방울 놀이 ‘BABU 버블’을 지난 3월에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어 ‘BABU버블 SWORD’와 ‘BABU버블 BIZZY’를 출시해 인기를 이어갔다. ‘BABU버블 SWORD’는 큰 비눗방울을 만들어 어린이용 칼을 이용해 자르고 붙이며, 큰 비눗방울 속에 작은 비눗방울을 만들 수 있다. 아이들이 어디서든지 비눗방울 놀이를 하고 다시 칼집에 집어넣기만 하면 되니 휴대가 간편하다. ‘BABU버블 BIZZY’는 작은 비눗방울을 한 번에 수십 개씩 여러 번 만들 수 있어 비눗방울이 마치 수백 개의 눈꽃송이처럼 휘날리는 제품이다.
모닝글로리베이비는 어린이들이 가지고 노는 제품일수록 안전해야 한다는 철학에 따라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모닝글로리 매직버블 퍼레이드'에 대한 무독성검사와 KC인증 검사까지 완료한 상태.
변상훈 대표는 "모닝글로리베이비의 모든 제품을 철저한 품질관리 하에 생산하여 고객의 믿음에 더 안전한 제품으로 보답하며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대치동 학여울역 세텍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 1004명의 입장객에게 매일 선물을 증정하며 무료입장이 가능한 사전등록시 리안 스핀 LX, 조이스테이지스 카시트, 퀴니 유모차, 베이비뵨 아기띠, 누보리노 아기띠, 지비 에어무브, LG하우시스 디자인매트, 11번가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기회가 주어진다.
키즈맘 뉴스팀 bjyanche8.com
▶ 베이비페어, 난 이래서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