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아이펀의 국내 최대 사이즈 범퍼침대를 서울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범퍼침대는 아이들의 사고를 줄여주는 안전한 친구다.
매트와 범퍼침대를 동시에 해결한다
아이펀하우스는 아이를 위한 FUN하고 특별한 집이다. 범퍼침대와 놀이매트의 장점만을 취한 이 창의적인 공간에서 아이들은 즐겁게 놀며 성장할 수 있다. 한 면의 가드를 펼치면 놀이 매트로 변신해 활동성이 높아지고 엄마와 아이가 함께 누워도 충분한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한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의 창을 통해 아이들은 보다 안전하고 재미있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엄마의 마음이 담긴 안전한 침대
아이펀(www.ifunworld.co.kr)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100% 수작업으로 생산된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화학적인 가교처리를 하지 않은 안전한 무가교 공법을 사용, 온도 변화에 따른 유해물질 배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상온은 물론 고온에서도 안전하다.
매트 외부는 프리미엄 PU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촉감 등 사용감을 극대화했으며, 국내산 최고급 생활방수 원단에 오염 방지 코팅이 더해져 청소가 용이하다.
내부는 가볍고 안전한 고밀도 발포 PE폼을 사용해 뛰어난 쿠션감을 유지하고 충격 시 하중을 분산해 층간 소음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아이펀 & 아이러브하우스는 부모와 아이의 즐거운 추억이 고스란히 베어있는 FUN한 공간이다.
아이펀의 모든 제품은 이번 2015년 10월 22일 (목)부터 10월 25일(일) 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진행되는 ‘서울베이비페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뉴스팀 bjyanche8.com
▶ 베이비페어, 난 이래서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