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매거진 키즈맘과 서울베이비페어가 서포터즈 출범을 앞두고 공식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키즈맘은 프리미엄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와 트렌디한 엄마들을 위한 육아잡지 '매거진키즈맘'의 민간 홍보대사인 '서포터즈'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30일 밝혔다.
키즈맘 서포터즈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오는 10월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서울베이비페어와 격월로 발간되는 매거진키즈맘을 알리는 엄마, 아빠 홍보대사다.
네이밍 공모전에 응모하려면 이름, 연락처, 주소, 응모하고자 하는 명칭을 bjyanche8.com 으로 메일을 보내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공모는 3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7월13일 키즈맘 블로그를 통해 공모 결과를 발표한다.
키즈맘과 서울베이비페어의 취지에 맞는 이름을 공모한 1등 당첨자에게 세이프티퍼스트 팀바 식탁의자를, 2등에게는 칠라피쉬 번지, 3등 베베쿡 프로바이오 패밀리를 선물할 계획이다.
키즈맘 관계자는 "1등 육아잡지 매거진키즈맘과, 연예인들도 즐겨 찾는 박람회인 서울베이비페어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인 만큼 톡톡 튀고 센스 넘치는 네이밍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키즈맘 서포터즈 모집 공고는 7월 중에 진행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