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전국 주요 광역시를 중심으로 ‘2015년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들에게 이 닦기와 손 씻기 등 생활 습관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 부모에게는 효과적인 놀이 교육 방법을 알려 주기 위해 시작된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는 만 1~6세 영∙유아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2015년 율동놀이 세미나는 3월 인천 세미나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매월 1~2회 진행될 예정이다.
율동놀이 세미나는 회당 1부, 2부로 각 1시간씩 2회 진행되며,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신청자들 중 1, 2부에 각 120명씩 총 240가족(가족당 부모 1명, 아이 1명)을 뽑아 초청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만 1~3세의 저월령 유아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1부 행사와 만 4~6세의 고월령 유아에게 적당한 2부 행사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손 씻기와 식사 예절, 이 닦기 습관을 위주로, 2부에서는 손 씻기와 이 닦기, 교통 안전을 중심으로 생활 습관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각 교육 시간별로 아이들이 직접 실습해 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재미와 함께 교육적 효과를 모두 기대할 수 있다. 생활 습관 교육 후에는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인 ‘호비’, 아이챌린지 영상교재에 출연하는 ‘튼튼아저씨’, ‘통통언니’와 함께하는 율동놀이 및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호비 티셔츠, 호비 쇼핑백, 호비 돗자리 등 호비 캐릭터 상품과 CJ라이온의 ‘세이프 치약∙칫솔 세트’, ‘아이깨끗해 손 세정제’ 및 샘표 ‘요리 에센스 연두’와 한국 야쿠르트의 ‘세븐’ 음료가 무료로 증정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