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 아기피부 전문가 존슨즈베이비가 브랜드의 베스트셀링 라인인 수딩내추럴시리즈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패키지 전체에 은은한 그린컬러와 나뭇잎 패턴을 사용해 수딩내추럴시리즈의 자연유래성분과 아기 피부에 더욱 순한 제품 효능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고급스러운 상자 케이스로 리뉴얼되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조카나 친구 등 주변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
수딩내추럴시리즈는 생후 12개월까지 사용하는 신생아용과 돌 전후부터 건조한 아기 피부를 케어해주는 까칠이용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건강한 피부성장을 돕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 패키지에는 라인별로 신생아와 아기를 상징하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문구를 패키지에 부각시켜 소비자들이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존슨즈베이비의 ‘신생아용 수딩내추럴’은 생후 1년까지 신생아의 건강한 피부성장을 돕는다. 단 7일만에 연약한 신생아의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민감한 신생아 피부의 주요 트러블 예방을 도와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까칠이용 수딩내추럴’은 단 7일 사용으로 건조한 아기 피부 7가지 부위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개선해준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