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푸짐한 부록과 유용한 육아정보로 엄마들의 사랑을 받는 매거진 키즈맘의 1월호가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온라인 서점인 인터파크, YES24, 교보문고, 알라딘에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기 때문에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
이번 호에서는 지난 10월 둘째 아이를 출산한 장영란과 그의 가족이 표지를 꾸몄다. 더불어 장영란-한창 부부의 육아와 결혼 생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또 겨울철 건조해진 우리 가족 피부 보호를 위해 브랜드별 보습크림 정보를 모았다.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 여러 매장을 헤멜 필요 없이 매거진 키즈맘 1월호 한 권이면 우리 가족에게 딱 맞는 보습크림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부록으로 발매 하루 만에 매진 사태를 불러 일으킨 적 있는 매거진 키즈맘의 이번 독자 선물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온라인 서점 별 다른 구성으로 엄마들의 선택의 폭도 넓다. 여기에 특별 선물으로 2015년 탁상 캘린더를 증정한다.
모든 온라인 서점 공통 경품으로 '지퍼락 소형 간편 지퍼백(12매)', '사조 고추 연어캔', '홈즈 냉장고 탈취탄', '휴대용 물따로 물티슈', 가 제공된다. 여기에 인터파크에서 예약 구매 시 '사노산 베이비 스킨케어 트래블 3종 키트'와 '아이배냇 베베끙아', 예스24에서는 '먼치킨 치아 발육 과즙망', 교보문고에서는 '손오공 투모로우 치카치카 우리아기 첫 칫솔', '호기심 이유식 숟가락' 중 1개가 랜덤으로, 알라딘에서는 '유이앤루이 친환경 스푼앤포크'가 추가로 제공된다.
1월호를 구매하고 키즈맘 카페(에 독자 후기를 남기면 아이쿠우 워싱매트(25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6900원.
키즈맘 신세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