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1위 유아잡지 '매거진 키즈맘' 1월호가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매거진 키즈맘은 인터파크,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을 중심으로 19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4호째 발행된 1월호 역시 0세~7세 아이를 둔 부모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정보들이 집약되어 있다. 이번호에는 방송인 장영란과 훈남 한의사 남편 한창이 붕어빵 처럼 닮은 두 아이와 함께 커버를 장식했다.
또 개그맨 문세윤, 정범균, 김송-강원래 부부, 윤형빈-정경미 부부 등 연예계 셀러브리티 부모들의 감춰졌던 육아 이야기가 독점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이인철 변호사, 임영권 한의원 원장, 서재돈 성형외과 원장 등 전문직 아빠들의 특별한 육아법도 소개됐다.
이외에도 24시간 건조한 아기와 엄마를 위한 'all about 스킨케어', '양띠 아기들을 위한 작명 노하우', '소아 비만에 관한 모든 것', '지역별 다둥이 정책 총 정리' 등 알면 힘이 되는 알짜배기 정보들을 모았다.
키즈맘은 인터파크 월간 판매 순위 1위를 기념하고 큰 호응을 보내준 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알찬 부록을 준비했다.
온라인 서점별로 사노산 트래블 3종 키트(인터파크 A형), 슈가슈가 에듀 곰스푼(인터파크 B형), 먼치킨 치아발육 과즙망(예스 24), 유이앤루이 친환경 스푼앤포크(예스 24 B형, 알라딘), 투모로우 호기심 이유식 숟가락 혹은 치카치카 우리아기 첫 칫솔중 1종 랜덤(교보문고 인터넷), 아이배냇 베베끙아(인터파크 한정)를 선물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어 내 아이에게 꼭 필요한 부록을 골라 구입하는 재미가 있다.
위와 같은 서점별 선택부록 외에 온라인 구매 전 독자에게 SC존슨 지퍼락 소형간편 지퍼백(12매), 사조 고추연어, 홈즈 냉장고 탈취탄, 물따로 물티슈(휴대용)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가격 6900원.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