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오? 21일부터 22일까지 상암월드컵경기장 리셉션홀에서 제4회 나눔바자회를 실시한다.
이번 나눔바자회는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재단의 ‘이른둥이(미숙아) 지원사업’을 후원하는 행사로, ㈜끄레델은 2,000만원 상당의 현금 및 물품 기부와 더불어 바자회 행사 중 판매되는 지피프로 유모차 1대당 1만원씩 추가 기부를 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는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아기띠 릴레베이비,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 미국 카시트 디오노와 더불어 무스텔라, 플라티노, 키즈트레블 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월상품 및 미세한 스크래치 또는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유아용품을 균일가 판매하여 실속 있는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바자회 특별 이벤트로 구매자 전원에게 플라티노 목걸이형 카드홀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참가를 신청할 경우에는 구매사은품과 더불어 추가사은품으로 밴밧 하드고빈치 유아가방이 제공된다.
㈜끄레델의 박영배 대표는 “이번 바자회가 육아를 담당하는 부모님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줄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기부를 통하여 이른둥이(미숙아)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님들에게도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모님들과 아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행사와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