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용품이나 출산용품을 알뜰하게 장만하기 위한 필수코스인 서울베이비페어.
서울베이비페어에 무료입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자.
◆ 잡지도 보고 입장권도 받고
매거진 키즈맘, 여성동아, 레이디경향, 우먼센스 10월호 책속에는 서울베이비페어 무료입장권이 숨어 있다. 입장권이 나온 페이지를 절취하거나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해 입장시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 11번가 포인트와 무료입장을 동시에!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무료입장뿐만 아니라 선착순 1000명에 한해 11번가 1000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무료입장 티켓을 서울베이비페어의 11번가 부스에서 인증하면 선착순 1100명에게 3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10월 25일 당일 한정)
◆ 모바일 어플 받고 무료입장하기, 어렵지 않아요
무료 어플 크라잉베베를 다운받은 어플 화면 역시 무료 입장권과 같은 기능을 한다. 크라잉베베는 약 10초간 아기울음 소리를 녹음해 우는 원인을 분석해 주는 초보맘 필수 어플로, 입장시 별도의 사전준비 없이 울음분석기 어플 화면을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베이비페어 개막일인 오는 23일 오후 12시 30분에는 홍보대사 강원래-김송 부부의 특별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원래-김송 부부는 힘들게 얻은 선물 같은 아들 강선을 위해 '우리 사랑 선이'라는 책을 출간했다. 도서 판매 수익금은 장애인 공연팀 꿍따리유랑단에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강원래 김송 부부가 출산용품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아빠들에게 추천하는 필수코스,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 지금 바로 신청하자.
키즈맘 노유진 기자 bjyanche8.com
▶ [키즈맘 설문조사] 카시트 선택일까, 필수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