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지 마세요, 올 시즌 주목해야 할 핫 아이템
서울베이비페어에는 엄마들에게 필요한 최신 출산·육아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한다.
똑소리 나게 깐깐한 요즘 엄마들이 주목해야 할 핫 아이템 리스트.
글 : 신세아
◆ 아이의 안전을 위한 필수품, 순성 카시트
순성의 영유아용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는 아이의 신체 성장을 연구하여 가장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in-1 스타일(베이비·차일드·주니어 모드)로 설계됐다. 신생아부터 유아, 아동(25kg) 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오가닉 코튼을 사용했다. 오가닉 코튼 제품은 농장의 재배 방식, 방직, 편직, 염가공, 프린팅, 봉제까지 친환경적으로 이루어져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한으로 한 제품이다.
◆ 자연을 담은 나투라비타 튼살 케어 시리즈
나투라비타는 2단계 튼살 케어인 시너지화 프로그램으로 튼살 오일과 튼살 크림의 물질전달 케리어컴플렉스가 표피의 지질구조를 통과하도록 도와준다. 이는 진피 내에서 탄력섬유의 합성을 도와주며 림프관 혈관을 압박하여 순환장애를 일으켜 교원섬유의 탄력성을 저하시키는 셀룰라이트를 분해한다. 또한 고보습, 피부 재생, 영양 공급, 탄력 유지, 피부 진정, 면역력 증가를 도와주며, 튼살 오일은 수분 증발 방지(가려움 및 건조 방지), 노화방지, 항알레르기, 항균, 항염 효과가 있다.
◆ 자연주의 오가닉면 출산용품, 닥터맘스
오가닉 출산용품 전문 브랜드 닥터맘스의 제품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면화를 재료로 만들었다. 동시에 국제적으로 인증받은 원단을 화학 처리를 거치지 않는 공법으로 국내에서 제작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닥터맘스는 친환경, 자연주의를 기본 모티브로 한 영유아, 임산부, 엄마를 위한 전문 브랜드이며, 출산의류, 침구류, 목욕·위생용품, 인형 등 아이와 엄마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 365일 우리집 습도 맞춤이,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한일전기의 에어미스트 촉촉은 365일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습도 맞춤이다. 물 닿는 부분이 모두 분리 가능해 마치 냄비를 닦듯이 간단하면서도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 편리한 급수 방식으로 작동중에 얼마 남지 않은 물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다. 타사 대비 두 배 용량의 물통으로 가정뿐 아니라 병원, 식당 등 큰 용량을 필요로 하는 곳에 안성맞춤이다. 2L까지 급수가 가능해 강으로 작동해도 11시간 사용할 수 있다. 양방향 분무구를 때와 장소에 알맞게 조절할 수 있다.
◆ 구희물산, 독일 로소 베이비 디자인의 프리미엄 아기 욕조
구희물산의 아기 욕조는 130년의 역사를 가진 독일 로소(rotho)의 인체 공학적 기술로 욕조 중앙 폭은 넓고 양끝은 좁아지는 유선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따라서 물을 조금만 채워도 아이가 충분히 몸을 담글 수 있다. 등받이가 포함돼 있는 2013년도 유럽 최고 인기 상품인 탑라인 제품에는 등받이 고정홈이 있어서 욕조에 물을 채워도 등받이가 물에 뜨거나 움직이지 않아 안전하다. 또 등받이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신생아도 안전하게 목욕시킬 수 있다.
◆ 액상 실리콘으로 만든 우리 아이 첫 젖병, 프띠아띠 실리콘 젖병
프띠아띠 실리콘 젖병 전용 젖꼭지는 소중한 아기가 엄마가슴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안전하고 부드러운 액상 실리콘(LSR)을 사용한다. 또 세계 최초로 발명 특허를 받은 배앓이 방지 에어 밸브가 젖병 내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이 시스템은 아기가 우유를 먹는 양만큼 실시간으로 외부 공기가 젖병으로 유입돼 젖병이 진공상태가 되지 않게 도와준다. 자연스러운 수유가 가능하며 헛공기를 최소화하여 배앓이뿐만 아니라 중이염도 예방한다.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10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 [키즈맘 설문조사] 카시트 선택일까, 필수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