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세비아(대표이사 이선민)는 영유아용 명품 주얼리 꼼에스타 브랜드의 현대백화점압구정 본점 입점을 기념해 ‘자녀 안전 교육 캠페인’을 지난 30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재난과 사건으로 인해 사회안전시스템의 중요성과 어린이와 보호자들의 안전 의식에 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모들이 각 가정에서 어린이들에게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안전교육을 평소에 올바르게 가르치도록 하는 내용의 유인물을 전달하고, 즉석에서 퀴즈 이벤트 등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자녀 안전 교육과 관련된 사회적 관심을 불러 일으키도록 했다.
align=
특히, 깜찍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아온 아역 탤런트 박민하양(박찬민 아나운서 딸)이 꼼에스타 매장을 방문하여 자녀안전수칙을 엄마와 함께 발표하고, 꼼에스타가 특별 제작한 어린이용 주얼리에는 “아빠가 지켜줄게”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박민하양 엄마가 이를 증정했다.
꼼에스타는 국내 최초로 영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주얼리를 전개하는 브랜드로 국내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월트 디즈니사와 주얼리 부문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주제로 한 다양한 주얼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align=
이번 캠페인을 주최한 세비아 이선민 대표는 “가족의 사랑을 모토로 영유아, 어린이 전문 명품 주얼리 꼼에스타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이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우리 시대의 핫이슈인 어린이의 안전과 사랑에 대한 관심을 더욱 가져 주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