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프리미엄 저발진 기저귀 ‘베비오닉’ 리뉴얼 출시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대표이사 이기주)는 프리미엄 저발진 기저귀 ‘베비오닉’의 테이프형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안커버와 겉커버의 소재를 변경해 부드러움을 더욱 강화했다.
새로워진 ‘베비오닉’은 부드러움과 쿠션감을 높이기 위해 기존보다 얇은 원사를 사용한 ‘에어소프트 겉커버’를 적용해 아기 피부에 닿는 모든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안커버는 소취 기능이 있는 코팅 흡수체를 적용해 pH균형을 유지하고 냄새를 억제해주며, △알로에베라 △피톤치드 △마카다미아 오일 △황금추출물 등 특허 받은 천연식물 성분의 로션이 함유돼 아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해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워흡수 슬림패드와 이중 샘방지 밴드가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고 묻어나는 것을 방지해준다.
신송식품, 신제품 ‘캠핑 파스타’ 출시
신송식품은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들어서면서 야외에서도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캠핑 파스타’를 출시했다.
‘캠핑 파스타’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삐에트로 코리첼리 스파게티 500g과 아라비아타 소스 (350g), 바실리코 소스 (350g)으로 구성돼있다.
삐에트로 코리첼리 스파게티는 이탈리아산 듀럼밀 세몰리나(밀) 100%를 사용하여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라비아타는 ‘매운’이란 뜻의 이탈리아어로 화가 난 듯 빨갛고 강한 매운맛의 파스타 소스로 고품질의 신선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고유의 맛과 향이 잘 보존되어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제격인 소스이며, 바실리코 소스는 신선한 토마토에 향긋한 이탈리아 대표 향신료인 바질을 넣어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지닌 파스타 소스다.
스토케 코리아, 여행용 아기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 핑크' 출시
스토케 코리아는 실용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접이식 아기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의 새로운 컬러 ‘스토케 플렉시바스 핑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는 욕실 공간을 포근하게 연출해 주고, 스토케 텍스타일 제품들과도 색상의 조화를 잘 이룬다.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약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아기 욕조다. 컴팩트하게 접히는 공간 절약형 디자인이 특징으로, 접었을 때 부피가 약 1/4로 줄어들어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해 가정에서 또는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아기의 피부를 위해 폴리프로필렌(PP)과 열가소성탄성플라스틱(TPE)로 제작된 스토케 플렉시바스에는 프탈레이트, BPA 등과 같은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전세계 주요 안전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 뛰어난 내구성과 미끄럼 방지 기능은 아이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목욕 시간을 선사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액세서리 ‘스토케 플렉시바스 신생아 서포트’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 할 만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아이의 몸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탱해준다. 스토케 플렉시바스 신생아 서포트는 갓 태어난 아이부터 약 8개월 연령대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영·유아의 목욕을 수월하게 도와준다. 가격 5만9000원, 신생아 서포트 2만3000원.
타티네쇼콜라, 여아만을 위한 특별한 ‘쿨 홀리데이 썸머룩’ 출시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의 유아패션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여아를 위한 특별한 ‘쿨 홀리데이 썸머룩’을 선보였다.
제품은 프랑스 남부의 ‘생폴드방스’의 매력적인 여름이야기를 모티브로 하여 제작됐으며, 화이트와 민트컬러를 사용해 시원함은 물론 편안하고 멋스러운 썸머룩을 표현했다.
또한 제품은 여아들이 즐기는 원피스와 가디건, 그리고 치마바지와 모자, 신발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타티네 쇼콜라는 이번 신제품이 썸머룩인 만큼 마와 아사면 등을 주소재로 활용했으며, 특히 제품군 중 면과 마혼방 소재의 가디건과 면60수아사 골지 소재의 원피스는 더운 날씨에도 편안 착용감을 자랑하며 땀 흡수가 빨라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모자와 나비를 모티브로한 화이트 샌들과 함께 코디하면 시원한 느낌은 물론 스모크 디테일로고급스러움과 멋스러운 핏을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일렛 화이트 원피스는 리본을 포인트로 귀여움을 강조하고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활동성이 편한 꽃나염 포인트의 주름 치마바지는 브라운 칼라의 챙모와 함께 연출하면 내추럴 하면서도 세련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가방, ‘쥬 3D 메쉬매트’ 출시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의 아기 전문 브랜드 아가방이 곧 다가올 여름을 앞두고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쥬 3D 메쉬매트’를 출시했다.
아가방의 ‘쥬 3D 메쉬매트’는 공기가 시원하게 잘 통하는 ‘X’자형 내부 지지대 구조로 무더위에도 숙면을 돕는다. 독일에서 개발된 3D 신소재를 사용해 세균과 진드기의 번식을 막아주며, 물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커버는 자극 없는 면 메쉬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나며, 뒷면에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Non-slip)’기능을 추가해 안전성을 높였다.
매트와 세트 제품인 ‘쥬 3D 메쉬베개’와 ‘쥬리플 이불’도 출시됐다. 얇고 몸에 잘 붙지 않는 면 100% 리플 원단으로 제작돼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 메쉬매트 9만8000원, 이불 4만3000원, 베개 3만3000원.
필립스 소닉케어, 아동용 프리미엄 음파 칫솔 ‘뉴 소닉케어 키즈’ 출시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전자 (대표: 도미니크 오)의 전세계 치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1위 음파 칫솔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가 아동용 프리미엄 음파 칫솔 ‘뉴 소닉케어 키즈(모델명: HX6311/07)’를 선보였다.
필립스 ‘뉴 소닉케어 키즈’는 칫솔질이 미숙하거나 스스로 양치질을 하길 원하는 어린이 모두를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음파 칫솔로 칫솔모를 활용해 물리적으로만 닦던 기존 전동칫솔과 달리 음파기술로 발생시킨 수만개의 공기방울이 칫솔모가 닿지 않는 구석까지 깨끗이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부분의 플라그 제거 능력이 일반 수동 칫솔보다 75%까지 더 탁월하며[1] 4세에서 10세의 자녀를 둔 치과 전문의의 91%가 추천했다.
또한 ‘뉴 소닉케어 키즈’에는 음파 기술 외에도 아이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형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키드타이머(KidTimer)’ 기능은 90일 동안 점차적으로 양치시간을 1분에서 2분으로 증가시켜 자연스럽게 권장 양치시간을 지킬 수 있게 도와준다. 윗니와 아랫니, 그리고 위아래 안쪽니까지 구강 4분면을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 간격으로 재미있는 사운드가 나오는 ‘키드페이서(KidPacer)’ 알람기능도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유용한 기능이다.
시원한 느낌의 아쿠아 색상의 본체와 더불어 아이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재미있는 캐릭터와 무늬로 디자인 된 8개의 교체용 스티커는 칫솔질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아이 스스로 양치를 할 때와 부모가 양치를 도와줄 때 모두 편리하게 잡을 수 있도록 고안된 인체공학적 ‘멀티 그립’ 핸들을 적용해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