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이 2014년 하복 출시를 기념해 아이돌그룹 엑소(EXO) 싸인 교복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비클럽 하복 구매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비클럽 하복을 착용한 모습과 구매후기를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에 뽐내면 추첨을 통해 엑소 싸인 교복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구매후기를 남긴 SNS 링크를 아이비클럽 홈페이지 이벤트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4명을 선발하여 엑소 싸인 교복(6명), 엑소 싸인폴라로이드(12명), 서예지 싸인폴라로이드(1명),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5월 30일 발표한다.
아이비클럽은 더위에 강한 기능성 하복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원단은 물론 메쉬안감과 에어로쿨 등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보다 시원하고, 땀을 빨리 흡수해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마철을 대비해 적용한 울트라 초발수 가공원단은 빗물과 오염물질 등을 흡수하지않고 흘러내리게 한다. 아이비클럽 하복은 3D 입체패턴으로 보다 날씬하게 라인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남학생 교복은 무릎선을, 여학생 교복은 허리선을 높여 다리가 길어보이는 ‘킬링핏’을 강조했다.
아이비클럽 하복 구매후기 이벤트는 아이비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엑소는 미니앨범 '중독'으로 한·중 양국에서 동시 컴백한다. 엑소-K는 18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엑소-M은 19일 중국 컴백 기자회견 후 중국 최초 순위제 음악 프로그램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을 통해 무대에 오른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