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외식업체들이 봄을 맞이하면서 준비한 색다른 메뉴 및 이벤트들을 만나보자.
◆더 반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 런치 스페셜 메뉴 출시
정통 미국식 스테이크 전문점 더 반 프라임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점심시간 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런치 코스 메뉴 및 런치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런치 코스 메뉴는 입맛을 돋우는 샐러드를 시작으로 메인 스테이크와 오늘의 사이드 메뉴, 디저트와 커피가 풀코스로 제공된다. 특히 메인 스테이크의 경우 미주산 쇠고기 등급 중 최상인 프라임 비프(Prime Beef)를 브로일러(Broiler)로 구워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고기맛을 최상으로 살렸으며, 150g이 제공돼 만족스러운 양까지 선사한다. 더 반 런치 코스 메뉴의 가격은 39,000원이며, 6,000원을 추가하면 그릴에 구운 왕새우 구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런치 특선 메뉴로는 ‘더 반 클래식 햄버그 스테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더 반 클래식 햄버그 스테이크는 햄버그 스테이크에 계란 반숙을 올라가며, 감칠맛 진한 데미글라스 소스가 더해져 고소하고도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맛이 일품이다. 특히 햄버그 스테이크는 프라임 등급의 고기만을 이용, 매장에서 직접 갈아 만들어 진한 풍미와 감칠맛, 육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문 시 시저 샐러드와 감자튀김이 제공되며 가격은 24,000원이다.
◆ 휴롬팜, ‘한라봉 주스’ 신 메뉴 출시 기념 40% 할인 이벤트 실시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고급 과일 한라봉을 휴롬팜이 제주도 농가와 오랜기간 협력한 끝에 주스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휴롬팜 ‘한라봉주스’는 물, 설탕, 인공감미료, 파우더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오직 휴롬 원액기로 저속착즙해 비타민, 항산화제, 효소 등 한라봉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한라봉에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카로티노이드(carotinoid) 성분과 비타민 A, B2, C가 다량 함유돼 체내 세포의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로 해소와 감기 예방에 좋다. 또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체내 콜라겐 성분 형성력이 뛰어나 기미, 주근깨, 피부노화 예방 등 피부 미용에도 탁월하다.
휴롬팜은 ‘한라봉 주스’ 출시 기념 휴롬팜 국내 전 직영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기존 8,800원에서 약 40% 할인된 5,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투뿔등심’, 신메뉴 출시와 함께 그랑서울점 오픈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모회사인 ‘삼원가든’의 37년 노하우를 전수받은 완성한 한우 숙성 등심전문점 ‘투뿔등심’의 7호점인 그랑서울점을 오는 24일 오픈한다.
청진동에 위치한 그랑서울은 최근 GS건설의 입주로 유동인구가 크게 늘어났으며 주변 상권에는 대림산업의 D타워, KT신사옥, 6성급 호텔의 오픈이 이어질 전망이다.
투뿔등심은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숙성 등심을 선보이며 육류매니아들의 필수 방문코스로 알려져 왔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그랑서울점은 6개의 룸을 포함한 총 122석 규모로 여유있는 테이블 간격과 깔끔한 동선으로 배치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했다. 또한 청진동(옛 피맛골)의 돌담에서 영감을 받은 차분한 컬러감을 중심으로 하되 돌에서 느껴지는 차가운 느낌은 따뜻한 목재로 된 마감재로 중화시키며 한국전통의 느낌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도록 살렸다.
또한 투뿔등심은 그랑서울점 오픈과 함께 ‘투뿔숙성 깍두기’와 점심특선 한정메뉴인 ‘투뿔 보양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투뿔등심 깍두기’는 투뿔등심의 시그니쳐인 ‘투뿔숙성등심’에 양념을 살짝 발라 깍두기 모양으로 썰어 나오는 메인요리로 투툼하게 잘린 고깃살에 가득 머금은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점심특선으로 선보이는 ‘투뿔 보양탕’은 우족과 사골, 소꼬리를 푹 고아 만든 투뿔등심의 야심작으로 뼈 건강에 좋은 콜라겐, 칼슘 등 풍부한 영양이 담겨있다. 오랜 시간 고아내고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일일 판매 수량을 한정하여 운영한다. ‘투뿔등심 깍두기’는 150g에 34.000원, ‘투뿔 보양탕’ 19,000원
◆ 엔제리너스커피, 봄 시즌 ‘텀블러 6종’ 출시
엔제리너스커피(대표 노일식)가 봄 시즌을 앞두고 신제품 텀블러 6종을 2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블링블링 텀블러’ 2종, ‘투명 칼라 텀블러’ 2종, ‘프레소 텀블러’ 2종으로 총 6종이다. 이중구조로 기능성을 높인 것은 물론 산뜻한 봄 분위기를 최대한 살렸다.
‘블링블링 텀블러’ 2종은 이중 구조로 제작돼 탁월한 보냉기능을 자랑하며 미끄럼 방지패드가 장착돼 안전성과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라임과 라벤더 두 종류로 가격은 1만 6000원이다. ‘투명 칼라 텀블러’ 2종도 이중 아크릴구조에 오렌지와 라임과 같은 산뜻한 칼라를 더한 디자인으로 기능적이면서도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1만 3000원이다. ‘프레소 텀블러’ 2종은 스테인레스 재질의 이중 진공 텀블러로 충격에 강하며 화이트와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만 8000원이다.
또한 엔제리너스커피는 텀블러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스몰사이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구입일로부터 2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 아웃백 새 한정메뉴 출시 "아웃백 에어라인 타고 반바니아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가 최고의 반반 시즌 한정메뉴를 소재로 기존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컨셉과 함께 아웃백 ‘반바니아’ TV광고를 론칭했다.
아웃백 반바니아 TV광고 컨셉은 아웃백 전용 에어라인을 타고 아웃백 역대 최고의 반반메뉴를 맛보기 위해 가상의 나라 반바니아로 떠난다는 내용이다. 반바니아는 아웃백의 진한 육즙의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투움바 파스타 등 아웃백 최고의 반반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웃백이 만들어낸 가상의 나라. 한정메뉴 최고의 반반메뉴 출시기념으로 론칭된 아웃백의 반반니아 TV광고는 이국적인 음악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아웃백 최고의 반반 시즌 한정메뉴는 아웃백 역대 최고 베스트셀러 메뉴를 두 가지의 조합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고민할 필요 없이 맛있는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메뉴의 실속과 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인 메뉴다.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립과 오지치즈 후라이즈를, 스테이크와 앨리스 스프링 치킨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최고의 반반 메인 메뉴는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 KFC, 두 번째 Sogood Week ‘타워버거세트’ 할인 행사 실시
KFC가 오는 23일까지 ‘타워버거세트’를 4,900원에 제공하는 두 번째 ‘Sogood Week’를 진행한다.
KFC는 30주년 기념 ‘Sogood 이벤트’의 2월 행사명을 ‘Sogood Week’로 정하여 한 달 동안 매주 다른 버거 메뉴를 행사 가격으로 선보인다.
두 번째 ‘Sogood Week’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실시하며 행사 메뉴인 ‘타워버거세트(타워버거+후렌치후라이+콜라(M))’는 할인된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타워버거’는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과 해시브라운, 슬라이스 치즈가 어우러진 푸짐한 버거로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 받은 KFC의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