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이 오는 28일까지 ‘PN풍년 프라이팬 보상판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PN풍년에서 프라이팬 제품을 대상으로는 처음 실시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로 2월 말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PN풍년 매장에서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중 브랜드에 상관없이 집에서 사용하던 헌 프라이팬을 가져오면 총 17개 품목의 다양한 PN풍년 프라이팬을 정상 판매 가격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판매될 제품 중 하나인 ‘샤르텐 듀로온 프라이팬’은 다이캐스팅 공법으로 열전도가 빨라 음식을 더욱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PN풍년 대표 제품이다. 특히 그린, 오렌지,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주방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며 다이아몬드 특수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는 게 장점이다.
또한 지난해 5월 출시한 ‘듀얼T 프라이팬, 궁중팬’도 2만~3만원이면 구매할 수 있다. 음식이 닿는 바닥면은 두껍게 하고 음식과 열이 직접 닿지 않는 옆면은 얇게 만든 DT공법(Dual Thickness Technology)을 적용해 열효율을 높였으며 손잡이 부분을 손목에 무리가 덜하도록 디자인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주는 게 특징이다.
인기 요리 대결 프로그램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2’ 협찬 제품인 ‘마스터셰프코리아 가우퍼 프라이팬, 궁중팬’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통3중 스테인리스 재질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딤플 바닥으로 면적을 넓혀 재료가 골고루 잘 익는다. 또한 3단 주름바디로 빠른 시간 안에 요리를 완성시키는 것은 물론 가스레인지, 핫플레이트, 인덕션까지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