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도 가세
겨울 시즌 오프 행사가 곧곧에서 진행되고 있다. 알뜰한 쇼핑정보를 찾고 있는 엄마들을 위해 준비했다. 늦기 전에 서둘러야 챙겨야 할 '통큰' 세일 정보.
◆ 테이트, 다운점퍼-코트 10만원 대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는 현재 겨울 시즌 오픈 행사 진행 중이다. 2013년 겨울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픈 세일은 테이트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테이트는 올 겨울 강타했던 히트 아이템 블랙 롱 다운점퍼를 세일가로 내놨다. 차콜 컬러로 인기를 끌었던 남성용 롱 코트도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 트루릴리전, 신상품 구스다운 '득템' 기회
럭셔리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전이 오는 31일까지 ‘윈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2013년 F/W 시즌 신상품인 남녀 초경량 구스다운 재킷이 199,000원에 판매된다. 이 제품은 남성용 퀼티드 후드 재킷, 퀼티드 블레이저 재킷과 여성용 퀼팅 바이커 재킷 총 3종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 스코노, 한파 대비 '퍼' 슈즈 할인
노르웨이 태생의 신발 브랜드 스코노가 겨울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코노의 시즌오프 세일은 2013년 겨울 상품을 중심으로 오는 2월 2일까지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직영매장 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퍼(fur) 신발을 비롯, 패딩부츠 등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레볼루션 시리즈와 생활 방수 기능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진 패딩부츠 노아 트로니 라인 등 총 12 종의 제품이 이에 해당된다. 온라인 몰 구매시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해외 유명 브랜드 할인가에 선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윈터 시즌 오프’ 행사를 실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 띠어리(Theory) 등 유명 패션ㆍ잡화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16일까지 패션브랜드부터 액세서리, 화장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토리버치(Tory Burch)는 2012년 가을/겨울 가방ㆍ슈즈가 최대 60%, 의류가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고트(Jigott), 제일모직의 편집숍 비이커(Beaker), 에스카다(Escada), 르베이지, 띠어리, 에피타프(Epitaph), 스테파넬(Stefanel), 마쥬(Maje), 지이크(Sieg), 캘빈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도 ‘윈터 시즌 오프’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Nike Factory Store), 라코스테(Lacoste), 폴로 랄프로렌,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게스(Guess) 등 아울렛을 찾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주얼ㆍ스포츠 브랜드들도 만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