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출산·교육 명품 전시회 ‘서울베이비페어(SEOUL BABY FAIR) 2013’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한경닷컴 주최, 키즈맘 주관, 한국경제신문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 자녀를 출산한 배우 조은숙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2.0명 아래로 떨어진 국내 출산률을 높이는데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베이비페어’ 2관에서는 스토케, 퀴니, 잉글레시나, 아프리카, 빼그뻬레고 등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최근 뜨고 있는 국내 브랜드 리안유모차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 안전과 직결되는 카시트 등 안전용품도 다이치, 리만카시트, 순성카시트 등 대표상품이 모두 입점돼있다. 아울러 수유용품, 침구, 유아의류,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등을 취급하는 다수의 국내외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참가업체는 홈페이지(//www.seoulbabyfair.co.kr) '참가업체 리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측은 행사 기간 동안 '1004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해 4일간 총 4016명의 관람객들에게 역대 전시사상 최고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일 아침 선착순으로 입장한 1004명의 관람객에게 제비뽑기를 통해 타파웨어 빨대컵세트, 물따로 물티슈, 라마르 에스테틱 이용권, 아비노 데일리모이스쳐 로션, 콘푸라이트, 63빌딩 관람권, 에뛰드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핏, 에뛰드 CC크림, 코리아나 피츠베이비 로션, 아기밀냠냠 단호박볼, 삼성출판사 스티커 색칠놀이북과 장난감 큐토이 42종, 오제끄 탄산수 클렌저, 슈가슈가 욕조, 망고식스 건견과 6종세트, 김소형 다이어트제품, 자연애벗 슬라이스 닭가슴살, 백산수 생수세트, 테르메덴 입장권, 본죽 상품권, 애플트리 츄어블비타민, 신송 식품세트, 발도장쿵쿵 책 등을 증정한다.
또 행사 전 온라인 사전등록을 한 관람객 중 100명을 뽑아 160만원 상당의 오르시아 엄마아기 커플 금목걸이(1등), LG스마트폰 옵티머스G(2등), 그랜드워커힐 호텔 숙박권(3등), 이천 테르메덴 스파온천 연간회원권(4등), 얌얌 이유식용기 세트(5등), 유아용 크록스 신발(6등), 롯데월드 자유이용권(7등), 아로마 방향제(8등)를 증정한다.
사전등록 이벤트 당첨 확인은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행사 기간 내 전시장에 마련된 '이벤트존'에서 수령하면 된다.
서울베이비페어 2013 입장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클릭한 후 등록하면 된다.
소셜커머스인 구르폰에서는 0원딜 이벤트를 통해 무료입장 가능하며 삼성카드 소지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에서도 티켓(5000원)을 구매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