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LQ 연구소에서 6~36개월의 아기를 가진 엄마들 총 466명을 대상으로 존슨즈베이비 내추럴과 타사 프리미엄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을 1주일간 Home usage 테스트한 결과*,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이 타사 제품 대비 향과 보습력을 포함한 전체적인 선호도와 구입 의향에서 더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국내에서 진행된 소비자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에서도 과반수 이상의 인원이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제품을 선택하며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은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존슨즈베이비가 4월 아기와 자연을 모두 생각하는 좋은 엄마들을 위한 선보인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
아기와 자연을 향한 건강하고 진지한 고민에서 출발한 신제품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은 존슨즈베이비가 100년 이상 아기 피부 전문가로서 쌓아 온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 세상의 아기들을 내 아기처럼 사랑하고 아기의 생활에 자연히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좋은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라인은 존슨즈베이비만의 ‘베스트 포 베이비 내추럴TM(BEST FOR BABY NATURALSTM)’ 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의 알러지 반응과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국제향료협회(IFRA) 규정의 26가지 알러지 반응 유발 성분을 제외한 ‘알러-프리TM 내추럴 프레그런스(Aller-freeTM natural fragrance)*’의 순한 향과 미국천연제품협회(NPA)에서 인증한 코코넛, 콩, 옥수수, 해바라기, 야자수, 목화씨 등의 97% 자연유래성분만을 사용해 트러블을 최소화한 ‘알러-테스티드 내추럴(Aller-tested natural)’ 포뮬러는 타사 프리미엄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과 구별되는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존슨즈베이비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5가지 단계의 피부 안전 테스트와 ‘노 모어 티어즈TM(No More TearsTM)’ 테스트를 거쳐 아기 피부에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생아에게도 순한 제품이다.
한편, 존슨즈베이비는 신제품 출시 전 리서치를 통한 소비자들의 놓은 호응을 반영해 4월 출시 기념으로 소비자 30명을 대상으로 한 ‘좋은 엄마와 함께하는 내추럴 다이어리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