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가 월트 디즈니의 미니-미키마우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미니-미키마우스 베이비 샌들’을 출시한다.
‘미니-미키마우스 베이비 샌들’은 여아용과 남아용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여아용 샌들은 미니 마우스를 연상시키는 핑크 컬러 도트와 리본이 포인트이며, 남아용 샌들은 미키마우스 얼굴이 오렌지와 그레이 컬러로 작게 프린트 돼 있다. 특히 옆면에는 미키 마우스 얼굴이 매쉬 소재로 디자인되어 개성을 살렸다.
‘미니-미키마우스 베이비 샌들’은 스트라이드 라이트가 90년 동안 다져온 연구와 기술을 토대로 아이의 발 성장 속도에 맞춰 디자인된 S.T.E.P(Scientifically Tested, Everyday Proven)시스템의 스탭 2(EARLY WALKER) 제품이다.
이는 가벼우면서도 유연한 밑창과 완만한 둥근 모양의 테두리는 아이들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신발의 인솔(깔창)은 넣고 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니-미키마우스 베이비 샌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strideritekorea.com)나 문의번호 (건대 스타시티점 02-2024-8938 / 용산 아이파크점 02-2012-16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