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 치킨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이 3월 신학기를 맞이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행쇼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스치킨’ 또는 ‘순살치킨’을 주문한 고객에 한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복권 속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자를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라이스치킨은 오실레이터 공법을 이용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치킨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3월 15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5월 10일 오후 6시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행쇼 이벤트’ 상품은 ‘장학금 1,000만원(1명)’, ‘장학금 50만원(4명)’, ‘장학금 20만원(5명)’, ‘삼천리자전거(10명)’, ‘TBA 외식상품권 오천원권(200명)’으로 총 220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가며 그 중 10명에게는 1,3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겠다”, “당첨되면 기념으로 또 치킨을 시킬 것”, “오랜만의 이벤트이니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다” 등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통해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유통구조를 대폭 개선해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의 제품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치킨 맛의 다양한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파악하고 다양한 메뉴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