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 인터넷미디어 한경닷컴 키즈맘은 임신 출산 육아 유아교육 분야 최고 명품 전시회 '서울베이비페어 2013'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서울베이비페어' 서포터즈는 개인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열정적인 '스마트맘'이면 지원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신의 서포터즈로서의 이색적인 경험을 축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블로그나 카페의 컨텐츠도 확보할 수 있다는 얘기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이달(3월) 28일까지 메일([email protected]) 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내용으로 성명, 휴대폰 번호, 주소, 블로그 혹은 카페 주소, 활동 경력 및 포부 등을 기록해 보내면 된다.
모집 인원은 150명이며 29일 오후 3시 공식 홈페이지(//www.seoulbabyfair.co.kr/)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활동 기간인 4월 1일 부터 5월 26일까지 매주 1회씩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서포터즈들은 '서울베이비페어' 행사기간 동안 VIP 출입증을 발급 받아 전일 무료 입장을 할 수 있다. 모든 서포터즈들에게 특별한 선물팩을, 우수 서포터즈로 뽑히면 상품권, IT 기기, 유모차 등 상상을 초월하는 상품이 제공된다.
'서울베이비페어 2013'은 한경닷컴 주최, 키즈맘 주관, 한국경제신문 후원으로 가정의달인 5월 23일 목요일 부터 26일 일요일 까지 4일간 서울 대치동 소재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