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는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Joolz)를 보령 비비하우스(BB HOUSE)에서 판매할 것이라고 28일 밝혔다.
오는 3월 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 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전국 60여 개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줄즈를 구매할 수 있다.
줄즈 대표 색상인 캑터스 그린(Cactus Green)을 비롯해 엘리펀트 그레이(Elephant Grey), 몽키 마론(Monkey Maroon), 패롯 블루(Parrot Blue), 터틀 그린(Turtle Green) 등 전 색상이 모두 판매될 예정이다.
쁘레베베는 줄즈 비비하우스 입점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4일부터 맘스홀릭베이비, 줄즈 커뮤니티에 축하글 남기기 등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줄즈 유모차, 페도라베이비p1, 맨듀카 아기띠, 제이제이콜 순면후드타올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줄즈는 '완벽한 유모차'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대표 에디션 ‘줄즈데이어스’는 4바퀴 독립 서스펜션, 공기주입식 타이어, 간편한 폴딩(Folding), 발판 확장 등의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줄즈데이어스의 시트 높이는 65cm로 부가부 비플러스, 부가부 카멜레온보다 높아 아이와의 교감에 유리하다. 부가부 제품들이 일반 서스펜션 기능을 가진 반면 줄즈데이어스는 충격흡수에 뛰어난 소재인 스프링 서스펜션을 전륜, 후륜에 모두 탑재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