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브랜드 전문 수입 회사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가 미국 프리미엄 유아 카시트 브랜드 ‘푼푸(Foonf)’를 아시아 최초로 론칭한다.
‘푼푸’는 미국의 유아용 고급 카시트 제조사 ‘클렉’의 모델 중 하나로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한 독자적인 충격흡수 시스템 ‘리액트(REACT : Rapid Energy Absorbing Crumple Technology)가 최초 적용된 모델이다.
‘리액트’ 시스템은 본래 자동차에서 차량 사고 발생 시 차체가 지그재그 형태로 수축하여 1차적인 충격을 흡수하는 크럼플 존(Crumple Zone) 효과를 유아 카시트에 적용한 것이다. 유아 카시트 제품 중 ‘크럼플 존’ 효과가 적용된 제품은 현재 ‘푼푸’가 유일하다.
이 제품은 타사와 차별화하여 가벼우면서도 탄성이 높아 충격 분산에 유용한 마그네슘 프레임을 바디에 적용했다. 이와 함께 후방 충격 보호를 위한 ‘안티 리바운드 바’와 측면 충격을 보호하는 ‘사이드 폼 레이어’를 통해 모든 상황에서의 충격에 대비한다. ‘푼푸’의 안전시스템은 ‘미국 연방 자동차 안전 기준’의 검증을 통과하며 높은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푼푸’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유아 카시트 중에서 사용 연령이 가장 긴 제품들 중 하나로 신생아부터 8세 미만의 아동까지 사용할 수 있다.
‘푼푸’는 토이앤맘 매장과 현대백화점 디아스베이비 코너,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4월부터 정식으로 구입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