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유학닷컴, '요크대학교 부설 영어과정 장학생' 선발
입력 2014-01-23 16:41:43 수정 2013012316420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캐나다 명문대 부설 영어과정 무료 수강의 기회


해외 명문대학 캠퍼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은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명문 국립대 요크대학교(York University)와 연계하여 요크대학교 내에 있는 대학부설 영어과정의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요크대학교는 캐나다에서 3번째로 큰 종합대학교로 최고의 교수진과 시설을 자랑하고, 경영학, 법학, 심리학이 유명하며, 특히 슐릭 MBA경영대학원(Schulich School of Business)은 캐나다에서는 1위로 전세계 10대 MBA 중 하나로 손꼽힌다. 또한, 자체 대학부설 영어과정(YUELI)를 운영하여, 7개 레벨 중 4레벨 이상이 되면 대학 강의를 청강할 수 있어, 조건부 입학도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요크 대학 부설 영어과정은 현지 대학생과 교류가 활발해, 현지 학생들과 함께 클럽 활동에 참가하고, 영어회화파트너 제도를 통해 실용 회화를 배울 수 있어 회화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무엇보다 7개 레벨 중 6레벨을 수료하면 토플을 면제 받고 요크대학교의 학부 과정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학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딱 맞는 과정이다.

이번 장학생 선발은 ‘요크 대학 부설 여름 영어과정’으로 주당 총 20시간의 수업을 하며, 대학 내 각종 시설 이용을 할 수 있어 대학 생활을 미리 체험을 할 수 있고, 학업 외 토론토 명소 방문하기 프로그램도 있어 여름 영어과정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여름 영어 과정과 더불어 요크 대학 진학을 위한 브릿지 프로그램, MBA 진학을 위한 Pre-MBA, 말하기 중점을 둔 Specking English&Pronunciation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에 목표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유학닷컴 유학정보팀 홍지윤 실장은 “사설 학교에서 3~4개월간 기본 회화 실력을 쌓은 후, 요크 대학 부설 여름과정을 통해 문화 및 대학 체험으로 어학실력을 향상시키고, 사설 학교의 디플로마 과정에 도전하거나, 요크 대학의 아카데믹 영어 혹은 그 외 대학교 브릿지 프로그램 등을 수강하면 좋다. 그러면 스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대학 동아리 활동 참가 이력과 디플로마까지 획득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라고 조언했다.

장학생 선발은 유학닷컴을 통해 6개월 이상 등록한 학생 중 선착순으로 선발하며 여름 영어과정의 CAD$3,000 (한화: 약 33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이 비용에는 학비뿐 아니라 숙소비, 보험비, 공항픽업비, 전형료 등이 포함되어 있어 어학연수비용을 톡톡히 절감할 수 있다.

유학닷컴은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선진 문화 체험의 기회를 다양하게 가질 수 있도록 혜택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요크 대학 장학혜택 외에도 유학닷컴은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다양한 장학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어학연수 및 대학진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을 듯 하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등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학업계 최초로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입력 2014-01-23 16:41:43 수정 20130123164206

#키즈맘 , #생활문화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