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다 레인지후드 찌든 때~ 청소 한번도 제대로 안 했는데…”
트위터 아이디 Allesgute_love
지난 7일 월요일,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겨울철 특히 위험해 관리가 필요한 가정용품’으로 레인지후드가 소개된 후 트위터에 올라온 한 주부의 코멘트다. 관리 없이 방치된 후드의 찌든 기름때가 가족을 화재의 위험에 몰아넣을 수 있다.
후드 전문기업 하츠는 후드렌탈 및 관리서비스인 ‘하츠의 숲’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에 선정되면 시중가 100만원 상당의 하츠 스마트후드 사용 기회가 주어진다. 또 주방 후드전문가 ‘하츠맨’으로부터 4개월 뒤에 ‘하츠의 숲’ 서비스도 제공된다.
외부 필터망 교체는 물론 후드 내부 청소, 팬모터 케이싱 및 흡음재 교체처럼 평소 주부들이 직접 청소하기엔 엄두도 내지 못하는 곳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항균과 탈취, 아토피 케어까지 가능한 피톤치드 항균 코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최종 선발된 5명의 체험단 명단은 오는 28일 우먼스하츠와 임산부모여라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정되지 못한 참여자들 중에서도 50명을 선발, 6천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하츠 공식커뮤니티인 우먼스하츠와 네이버 ‘임산부 모여라’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