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외형복원 프랜차이즈 창업전문 KDC가 2012년 12월 새로운 외형복원 장비2종과 향상된 성능의 약품2종을 개발했다. 이 상품은 2013년 1월부터 케이디씨 가맹점에 공급 할 예정으로 출시 전부터 가맹점주 들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KDC에서 새로 개발한 외형복원 장비는 스크레치 건과 찌그러짐 복원 장비이다. 스크레치 건은 총 3종으로 기존의 한 종류만 사용 하던 것을 작업 부위와 범위에 따라 그 용도에 맞는 건을 사용함으로써 한 차원 높은 흠집복원을 가능하게 한다. 찌그러짐을 복원 하는 장비는 세밀한 부위도 펴 낼 수 있는 아이디어가 접목된 제품으로 아무리 작고 세밀 한 부위라도 상처 없이 펴 낼 수 있다.
투명코팅제와 유리막코팅제 또한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흠집제거 마무리 공정에 사용되는 투명코팅제는 기존 제품과 육안으로 구별 될 정도로 광도(光度)가 높아졌고 기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 할 예정이다. 유리막코팅제는 규소 도막을 입힌 곳에 종이컵을 세우면 흘러내릴 정도로 매끄러운 정도의 작업 완성도를 자랑 할 뿐만 아니라 작업자가 작업을 용이 하게 할 수 있어 점주들에게 환영을 받았다.
KDC 송경흥 대표는 “1999년 자동차흠집제거 특허기술을 개발 한 이래 현재까지 총 54개의 산업지식 재산권을 보유했다”며 “KDC는 기술과 장비, 약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불경기 일수록 가맹점의 경쟁력 우위 확보를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장비, 약품을 개발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