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음식과 소품만 준비하면, 집에서도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한 파티를 열 수 있다.
할로윈 키즈 쿠킹클래스
지난 27일, CJ프레시안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CJ제일제당 센터 1층 백설요리원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할로윈 키즈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할로윈 파티 테이블 세팅을 주제로 열린 쿠킹클래스에서는 어린이 요리 전문가의 수업을 통해 더(The) 건강한 그릴과 도톰 동그랑땡을 활용한 미이라 핫도그와 할로윈 데이의 상징인 잭-오-랜턴(Jack O'Lantern) 모양의 파이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강사로 나선 김산하 어린이 요리 전문가는 “보통 서구식 문화인 할로윈 데이에는 레스토랑이나 테마파크에 가야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며, “무조건 밖으로 나가기보다 집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티 음식과 소품을 가족과 함께 만들며, 할로윈에 대한 의미를 제대로 알고 즐기면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달콤한 할로윈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한 달간 펌킨몬스터, 할로윈 스프링클, 스캐어리 스크림 등 3종 도넛을 한정 판매한다. 할로윈 도넛 3종은 달콤한 맛의 도넛에 호박유령과 스크림 등 할로윈 캐릭터 디자인을 넣어 아이들을 위한 파티 베이커리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할로윈 도넛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종로점과 부산서면점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로윈 분위기 주방용품
르크루제 코리아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마녀의 빗자루와 호박에서 모티브를 얻은 해피 할로윈 세트를 오는 31일까지 일주일 동안 40% 할인 판매한다.
해피 할로윈 세트는 르크루제의 스톤웨어 가든시리즈(미니사과, 미니피망, 미니호박, 미니토마토) 중 한 개를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해 비쥬 실리콘 브러쉬와 함께 구성할 수 있다. 가든시리즈는 아이들을 위한 디저트 용기나 파티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고, 스톤웨어 제품은 뛰어난 색감과 강한 내열성으로 오븐 및 전자레인지에도 사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점심과 저녁사이, "던치?" 8800원부터
· 수능 막바지 건강관리, “알차고 저렴하게”
· 자녀교육에 앞서 엄마교육부터 시켜라
· 제철 음식 먹고 ‘가을미녀’ 되자
· 건조한 가을철, 지성피부도 보습크림 발라줘야 할까?